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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

Innovation

Innovation for Precision Manufacturing
S&H가 생각하는 정밀가공의 혁신 방향은 높은 난이도의 정밀한 제품을 경제적인 공법으로 제작을 하는데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부품을 실용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만드는 일이야 말로 혁신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속 3D Printing, 주조, 단조, Machining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이 있지만 그 개별의 기술만으로는 큰 가치를 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S&H는 전체를 아우르는 공정을 설계하여 최적의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S&H는 의료분야의 신소재 스탠트 형상가공부터, 우주발사체 엔진의 터보펌프 부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도전적인 과제들을 수행하며 역량을 키워 왔습니다.
이러한 도전정신은 S&H의 지속가능한 성정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R&D Center
독자적인 Machine Shop 구축/운용
S&H는 2010년도 부터 기업 부설연구소를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산이 되는 제품을 제외하고 모든 개발품들이 거쳐가는 곳 입니다.
고객 개발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 독자적인 설비를 지속적으로 구비하며, 최적의 협업체계를 구축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axis / 5axis MCT 및 연마 및 방전가공 ,AL 주조등 다양한 장비/설비를 보유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합니다.
5축 장비 및 수직형 금형가공기(7호기)를 필두로 주요 가공품들을 생산하며, 빠른 개발대응을 위한 다양한 설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재 열처리부터 범용밀링,선반, 특수 가공인 EDM, Wire-cut, 연마기 등을구비하여 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개발용 Casting System을 확보하여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합니다.
연구소 QC 기능 확보

개발품 제작에 대한 품질 성능확보를 위한 활동일 뿐 아니라, 차후 양산을 고려한 다양한 품질고려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Infra를 자체적으로 구축하여 양산으로 넘어가는 Loss를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CMM 및 3D Scanner, 금속성분분석기등을 자체적으로 운용하여 품질 Know-How를 확보합니다.

Core Value for Development
난삭재 가공
친환경 흐름과 함께 난삭재 가공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항공 및 운송에 사용되는 기계장치는 연비 향상을 위해 무게를 줄여야 하며, 높은 내구성, 낮은 중량을 구현해야 하는 만큼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난삭재는 3D Printing, 주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조원가를 낮추기 위해 도입되고 있으나, 형상정밀도, 제품 무결성 등을 요구하는 항공/우주 분야나, 대형 가공물에서는 여전히 절삭 가공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S&H는 반도체 장비, 의료용 인공관절에 쓰이는 Titanium 정밀 가공부터, Fe-Ni-Co 합금인 Kovar 등 다양한 난삭재를 가공하여 양산한 경험과 Know-how가 있습니다.
[1] Titanium Product

이미지의 좌측은 인공관절 및 혈액 투석기용 Ti 소재 가공물입니다.
미세 형상 및 수 마이크로의 정밀도 오차를 가지는 제품이며, 우측은 반도체 공정 라인의 Jig관련된 부품입니다.

Size Info

인공 관절 부품 : 170 x 50 x 18 mm

투석기용 부품 : 110 x 110 x 90 mm

반도체 설비용 Jig. : 170 x 110 x 10 mm

[2] Kovar(Fe-Ni-Co) Product

광통신용 부품으로 광케이블의 유리섬유와 동일한 열팽창계수를 가지는 Kovar 소재는 대표적인 난삭제로, 부품의 크기가 작으면서도 치수 난이도와 오차 허용범위가 낮은 까다로운 제품입니다.

Size Info 40x40x5mm Size Info 16x10x5mm
정부과제 수행
참여기간 참여형태 주관부서 과제명
과제 시작일 과제 종료일
2012.07.01 2016.06.30 참여기관 팽창력과 유연성이 우수한 판형 및 원통형 인조혈관 스텐트 개발
2012.12.01 2016.11.30 참여기관 뇌동맥류 치료를 위한 고탄성 및 고순응성 판형 스텐트 개발
2014.06.01 2015.05.31 참여기관 중재시술용 니티놀 재질의 표면처리 기법 개발
2017.04.25 2020.06.30 주관기관 다단연소엔진용 터보펌프 케이싱 개발
2017.06.01 2021.12.31 참여기관 네트워크 기반 유체기기 고효율화 기술 고급트랙
2017.10.01 2021.12.31 참여기관 항공기용 가스터빈엔진 냉각터빈 적용을 위한 고효율 fan-shaped 막냉각홀 기술 개발
2018.08.01 2019.01.31 참여기관 자연의 비대칭성, 불규칙성, 떼지능에 기반한 생체모방 기계설계
2019.10.15 2020.10.14 주관기관 고속 회전 유체기계의 캐비테이션 제어를 위한 표면 처리 기술 개발
  • 과제명팽창력과 유연성이 우수한 판형 및 원통형 인조혈관 스텐트 개발
  • 과제 시작일 2012.7.1
  • 과제 종료일2016.6.30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뇌동맥류 치료를 위한 고탄성 및 고순응성 판형 스텐트 개발
  • 과제 시작일 2012.12.1
  • 과제 종료일2016.11.30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중재시술용 니티놀 재질의 표면처리 기법 개발
  • 과제 시작일 2014.6.1
  • 과제 종료일2015.5.31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다단연소엔진용 터보펌프 케이싱 개발
  • 과제 시작일 2017.4.25
  • 과제 종료일2016.6.30
  • 참여형태 주관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네트워크 기반 유체기기 고효율화 기술 고급트랙
  • 과제 시작일 2017.6.1
  • 과제 종료일2021.12.31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항공기용 가스터빈엔진 냉각터빈 적용을 위한 고효율 fan-shaped 막냉각홀 기술 개발
  • 과제 시작일 2017.10.1
  • 과제 종료일2021.12.31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자연의 비대칭성, 불규칙성, 떼지능에 기반한 생체모방 기계설계
  • 과제 시작일 2018.8.1
  • 과제 종료일2019.1.31
  • 참여형태 참여기관
  • 주관부서
  • 과제명고속 회전 유체기계의 캐비테이션 제어를 위한 표면 처리 기술 개발
  • 과제 시작일 2019.10.15
  • 과제 종료일2020.10.14
  • 참여형태 주관기관
  • 주관부서